• 0000. 00. 00. 00:00:00
  •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비즈니스

온라인 사업

1999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초 취미예술품 전문 경매 사이트로, 우표부터 고미술까지 다양하고 폭 넓은 물품을 다루며 안전거래 및 반품 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오픈마켓입니다.

유선전화 : 02-738-1268

팩스 : 02-738-1269

온라인 경매

‘차순위입찰’ 이라는 독특한 경매 방식을 사용하여 구매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낙찰 받을 수 있고, 판매자는 간단한 인증 후 직접 등록, 판매할 수 있어 다양한 물품이 거래되는 오픈마켓으로, 월 45만건(2017년 2월 기준)의 경매가 시작되고, 60~70% 이상의 낙찰률을 기록하는 국내 최대의 수집가를 위한 경매 사이트입니다.

바로가기

기획 경매

코베이옥션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으로, 2011년 12월부터 정기 기획전 26회, 비정기 특별전 20여회 진행 되었으며, 일제강점기 자료, 19금 춘화展등 독특하고 특색있는 물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전문 쇼핑몰

경매로 판매가 어려운 물건을 장기간 노출시켜 판매하는 일반 쇼핑몰로, 경매가 아닌 즉시구매 방식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승인된 판매자들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현장경매 사업

코베이옥션 현장경매는 2000년 5월부터 현재까지 매월 경매를 진행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국내 대표 문헌 및 자료 경매입니다.
지난 18여 년 간 투명하고 합리적인 문화 콘텐츠 거래로 올바른 문헌 및 자료 유통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코베이옥션 현장경매를 통해 발굴된 수많은 자료들은 한국 문헌 거래의 지표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코베이옥션 현장경매는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그 안에 담긴 가치를 재발견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코베이옥션 현장경매와 함께 또 다른 역사를 만나고, 더 넓은 수집의 길을 열어보십시오

유선전화 : 02-738-0552

팩스 : 02-738-1269

삶의흔적 출품신청

삶의흔적 경매

코베이옥션 삶의흔적 경매는 매월 회원님들의 물품을 위탁받아 현장에서 진행하는 경매로 2000년 5월 제1회를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든 물품은 공정하고 확실한 감정을 거쳐 경매에 출품됩니다. 삶의흔적 경매는 매월 넷째 주 수요일에 열리며, 누구나 경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삶의흔적 반올림# 경매

삶의흔적 반올림# 경매는 비정기적으로 열리는 코베이옥션 대표 프리미엄 경매로 지난 2014년 9월 제1회를 시작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 삶의흔적 경매보다 고부가가치를 지닌 자료 및 예술품이 출품되며 모든 물품은 공정하고 확실한 심사를 거칩니다. 삶의흔적 반올림# 경매는 코베이옥션가 한국 대표 경매회사로 발돋움하는데 큰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경매컨설팅 사업

경매컨설팅 사업은 코베이옥션 18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회원님께 적합한 경매솔루션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컨설턴트들이 회원님의 물품·시간·장소·상황 등을 고려한 매매과정의 제반사항을 심도 깊게 상담해 드립니다.
문화상품 매입, 납품 및 중개·유산경매·시크릿경매 등 다양한 방법으로, 물건의 가치를 증명하겠습니다.

유선전화 : 02-738-0552

팩스 : 02-738-1269

문화상품 매입, 납품 및 중개

좋은 물건의 가치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곳, 코베이옥션에서 여러분의 소중한 물건을 사드립니다.
또한 역사적 보존가치가 높은 물품의 납품을 대행하고, 기관 및 박물관에서 요구하는 절차와 서류 모두 코베이옥션에서 위탁을 진행해드립니다.
최고의 취미예술품 전문사이트, 코베이옥션에서 여러분의 소중한 물건의 가치를 확인하세요.

유산 경매

코베이옥션에서는 수집가의 편리한 상속을 돕고, 상속인의 부담을 덜어줌과 동시에 최대한의 보상이 돌아갈 수 있게 상속품의 경매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가치 책정부터 시장분석, 보험, 매각, 운송에 이르기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코베이에서 매각을 돕겠습니다.

시크릿 경매

코베이옥션의 중개 하에, 비공개 거래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소장가의 단 1개의 물품이라도 소중하게 다룹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